사이트 추천

꽃 그림이 예쁜 컬러링북 앱 추천!!

메타마케팅 2022. 4. 6. 15:18

드디어 겨울이 가고 봄이 왔나 보다 ㅋㅋㅋ

 

집 앞 벚꽃 나무에도 벚꽃이 엄청 피어 있다 ㅋㅋㅋㅋ

낮에 날씨도 좋고 꽃도 많이 피었으니 낮에 꽃구경이라도 가야 하는데

 

그러지 못하고 있다 ㅜㅜ

그래서 이런 감정을 달랠 겸 꽃 그림이라도 보면서 색칠해보잔 생각으로

 

컬러링 북을 뒤적거리면서 꽃 그림 많은 걸 찾고 있다가 하나 발견했다 ㅋㅋㅋ

 

 

컬러링 북: 우리 아기 첫 그림 놀이 - Google Play 앱

우리 아이들이 귀여운 그림과 함께 색칠 놀이를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
play.google.com

 

우리 아기 첫 그림 놀이라는 컬러링 북 어플인데 현재는 구글 스토어에만 있는 것 같다

 

일단 처음 받았으니까 꽃 그림 색칠해야 생각하다가 메인에 있는 그림부터 칠해야지

 

생각하면서 들어가 버렸다 ㅋㅋㅋㅋ

 

무슨 문제가 있는 것도 아니고 열심히 색칠만 하면 되니 무슨 문제라도???

없는 것 같으니 이제 본격적으로 색칠해 보자 ㅋㅋ

그림놀이1

메인에 걸려있는 모자 쓴 강아지인데 여기에도 꽃이 있으니 꽃 그림이라 치고 넘어갈 수 있겠다 ㅋㅋㅋ

 

원래 흰둥이 느낌의 강아지를 칠하려고 했는데 기본이 하얀색이라 칠한 것 같은 느낌이 안 들어서

 

살구색 같이 칠했는데 이렇게 칠해놓고 보니 약간 열심히 놀다가 때 탄 흰둥이 같기도 하고

 

시골 누렁이가 돼버린 느낌도 든다 ㅋㅋㅋㅋㅋ

 

모자도 보라색으로 칠해서 약간 마녀 모자 느낌이고 꽃은 진한 빨강으로 칠해서 임팩트를 줬다

 

어찌 됐는 귀엽게 그려졌다 ㅋㅋㅋ

이제 진짜 꽃 그림 칠하려고 꽃 그림을 눌러 들어가 메인에 걸린 꽃 그림부터 칠해봤다 ㅋㅋㅋ

그림놀이2

처음에 보고 이게 나팔꽃인가 바닐라 꽃인가 무슨 꽃인가 헷갈려서 검색을 했는데

 

비슷한 것 같기도 하고 다른 꽃 같기도 해서 일단 바닐라 꽃이라 생각하고

 

노란색으로 칠해버렸다 ㅋㅋㅋㅋ

 

실제로 노란색은 아니지만 보기에 좋으니까 이것도 넘어가도록 하자 ㅋㅋㅋㅋㅋㅋ

 

배경도 멋지게 칠해볼까 했는데 그림에 영 소질이 없어서 배경 칠할만한 걸 찾다가

 

저렇게 벽지를 꾸밀 수 있는 기능이 있어서 얼른 덮어버렸다 ㅋㅋㅋㅋ

 

역시 배경이 없는 것보다 뭐라도 있는 게 나은 것 같다 ㅋㅋㅋㅋ

 

칠하다 보니 시간이 잘 가서 곧 수업 들으러 가야 할 시간이라서 마지막으로 하나만 더 그리기로 했다

 

꽃1그림놀이3

 

이건 보자마자 무궁화 아니면 동백꽃이다 생각이 들어서 얼른 찾아봤는데

 

동백꽃에 가깝다고 생각해서 바로 빨간색을 끼얹어버렸다ㅋㅋㅋㅋ

이번엔 그래도 실제랑 거의 흡사하게 칠해졌다 ㅋㅋㅋ

 

굿

예쁜 꽃 그림이 많으니 한 번 해 보자

 

물론 다른 그림도 많다 ㅋㅋㅋ

 

 

컬러링 북: 우리 아기 첫 그림 놀이 - Google Play 앱

우리 아이들이 귀여운 그림과 함께 색칠 놀이를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
play.google.com